오피니언

(사설) 사기꾼 최은순씨와 악질 유튜버 뻑가의 공통점: 반성할 줄 모르는 철면피 악마들

DVS_2020 2022. 2. 8. 15:54

의사면허도 없는데 불법으로 요양병원을 차려 국민혈세 229,000만원을 빨아쳐먹은 것도 모자라, 양평에 800억대 땅투기를 저지르고 불법 차명토지보유범죄를 저지른 사기꾼 최은순씨가 100억대 잔고증명 위조범죄를 저지른 것이 밝혀졌다.

 

사기꾼 최은순씨는 사채업자와 결탁하여(잔고위조범죄자 김예성씨와 유착하여 347억대 잔고위조범죄를 저지른 것과 똑같은 수법으로) 또 다른 허위 잔고증명서(100억대)를 만들며 부동산 사기를 저지르며 국민들의 혈세를 강탈해갔다.

 

뉴라이트 파시즘을 추종하며 인터넷방송 스트리머에 대한 온갖 악의적 루머를 퍼뜨린 악질 극우 유튜버 뻑가는 네티즌들을 선동하여 평범하게 살던 인터넷 스트리머 잼미 씨의 부모를 죽음으로 내몰았다.

 

악질 유튜버 뻑가는 잼미 씨에 대한 갖가지 악의적 루머를 퍼뜨리고, 그 루머를 다른 악질 유튜버들에게 전파했고, 네티즌들은 뻑가가 퍼뜨리는 유언비어에 동조하며 인터넷 스트리머 잼미 씨에 대한 악성댓글을 퍼부었다.

 

사채업자와 결탁하여 100억원대 가짜 잔고증명서를 만들고 부동산 사기범죄를 저지른 사기꾼 최은순씨와 인터넷 스트리머 잼미 씨에 대한 가짜뉴스와 허위 루머를 아무렇지도 않게 퍼뜨린 악질 유튜버 뻑가. 이 두 악마에겐 공통점이 있다.

 

바로 자신들이 저지른 범죄에 대해 반성하지 않는 철면피 내지는 악귀들이라는 것이다. 사기꾼 최은순씨는 사채업자와 결탁하여 가짜 잔고증명서를 만들고 부동산 사기범죄를 저지르며 국민들의 돈을 뺏어갔고, 악질유튜버 뻑가는 인터넷 스트리머 잼미 씨에 대한 악성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잼미 씨의 삶을 뺏어갔다.

 

사채업자와 결탁해 100억대 잔고위조 범죄, 부동산 사기범죄를 저지르며 국민 혈세를 뺏어간 땅투기에 미친 사기꾼 최은순씨와 인터넷 스트리머 잼미 씨에 대한 갖가지 악의적 허위사실을 퍼뜨려 잼미 씨를 죽게 한 악질 유튜버 뻑가는 하루속히 지옥불에 떨어져야 할 철면피들이다.

 

그리고 이들 철면피들(사기꾼 최은순씨, 악질 유튜버 뻑가)의 범죄(전자는 사채업자들과 결탁+100억대 잔고위조범죄+부동산 사기범죄를 저지르며 국민 혈세 강탈, 후자는 악성루머 살포+스트리머 잼미 씨를 죽게 함)에 침묵하는 언론도 공범이다.

 

#사기꾼_최은순씨와_악질유튜버_뻑가를_처벌하라!

#언론도_공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