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건사고] 쥐약 뿌린 닭고기 길고양이에게 먹인 한 70대의 만행

DVS_2020 2021. 4. 28. 13:18

수년 동안 쥐약을 뿌린 닭고기를 길고양이에게 강제로 먹여 수천마리의 길고양이를 죽게 한 70대 어느 남성 A 모 씨가 또 다시 같은 수법으로 길고양이들을 죽게 하고 있어 대덕경찰서 지능팀이 추적 수사에 나섰다.

 

413일 대전광역시 대덕구 석봉동에 위치한 어느 폐가에서 쥐약이 버무러진 닭고기와 함께 길고양이의 사체가 발견되었는데 대전길고양이 보호협회 회원 B 모 씨는 참혹한 현장을 발견했으며, 이를 즉시 경찰에 신고했다.

B 모 씨는 예전에 길고양이들을 마구 죽이고 다녔던 노인이 지난달부터 자주 보였고, 최근 들어 쥐약이 묻은 닭고기와 길고양이의 사체가 자주 보인다.”고 신고 경위를 밝혔다.

대전길고양이보호협회에 의하면 A 모 씨는 신탄진 일대를 10여년 간 고양이를 계속해서 쥐약을 개여 닭고기에 버무린 후 길고양이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 A 모 씨는 신탄진 일대도 모자라 석봉동, 목상동, 덕암동 등지에서도 같은 범죄를 여러 차례 저지르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대해 B 모 씨는 “A 모 씨는 저녁 6시 반 이후에 주변을 둘러보다 사람이 없으면 쥐약을 바른 닭고기를 투척하고 도망친다. 그동안 길고양이 사체를 찾지 못해 A 모 씨의 범행은 미수에 그쳤지만, 이번에는 길고양이 사체가 나왔으니 제대로 처벌받았으면 한다.”라 밝혔다.

 

동물학대는 또 다른 생명을 해치는 엄연한 범죄입니다.

同均新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