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朗報] 정봉주 전 의원, 거짓 미투와의 싸움에서 승리하다!

DVS_2020 2021. 4. 30. 10:50

429일 정봉주 전 의원의 무죄가 최종 확정되었다. 정봉주 전 의원은 거짓말 미투와의 싸움에서 승리했다.

이로써 정봉주 전 의원은 14년 동안 누명의 굴레에서 벗어나 자유를 되찾았다.

 

정봉주 전 의원은 1심은 물론 항소심에 이어 대법원에서도 무죄판결이 났고, 가짜미투로 인한 누명의 굴레에서 벗어났다.

정봉주 전 의원님.

29일 아침 무죄 확정 직후, 정봉주 전 의원은 기자회견을 통해 저들은 여러 수단을 동원해서 저 정봉주에게 미투누명을 씌우려고 했지만, 그들의 거짓은 결코 정봉주의 진실을 이기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저지른 미투누명 씌우기는 결국 거짓말이었다. 무죄를 받았지만 저의 삶은 만신창이가 되었고, 지옥 문턱까지 갔다 왔다. MB에게 밟혀 감옥에 갇혀(BBK 사건의 몸통=MB) 정치권에서 밀려난 지 10, 그리고 거짓말 미투의 함정에 빠진 414년 동안 갇힌 칠흑같은 어둠의 터널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제 자신의 현실에 절망했습니다. 이제 세상으로 나가겠습니다.”고 심경을 전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다짐했다.

 

아울러 정봉주 전 의원은 세계 모든 정치인 중에서 거짓말 미투 누명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았습니다. 이 세상에 온 이유를 찾기 위해 다시 세상으로 나가겠습니다. 저를 지지해주셨던 분들, 보고 계시지요? 정봉주는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다시 받은 인생을, 고귀한 삶을 비추는 데 헌신하겠습니다.”라 강조했다.

 

정봉주 전 의원님, 14년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MB와의 싸움, 거짓미투와의 싸움에서 승리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우리가 정봉주 전 의원님 편이 되어드릴게요!

同均新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