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증거조작도 모자라 이제는 허위조작 보고서까지 내놓은 개검찰

DVS_2020 2021. 5. 20. 13:11

정경심 교수 재판에 가장 중요한 증거로 채택되어 있는 개검찰의 포렌 보고서들은 모두 주요 내용에 대한 의도적인 누락과 유죄심증 편향, 그리고 의도적인 왜곡으로 점철된 허위조작 보고서로 드러났다. 개검이 이번에도 개검한 것이다.

 

서기호 변호사를 비롯한 깨어있는 민주시민들은 정경심 교수 재판과 관련해서 증거를 조작한 검새와 수사관에 대해 감찰 진정을 내고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개검찰과 덩양대 죄성해 씨 그리고 $B$는 한통속이었다.

518일 기준으로 서명이 시작된 지 24시간 만에 약 23,000명의 뜻있는 민주시민들이 참여했으며 - 523일까지 접수한다.

 

서기호 변호사를 비롯한 민주시민들은 정경심 교수 재판에 가장 중요한 증거로 채택되어 있는 개검찰의 포렌식 보고서들은 주요 내용에 대한 의도적 누락과 유죄 심증 편향 그리고 의도적 왜곡으로 점철된 허위 조작 보고서입니다. 이는 국가의 엄정한 법 집행을 심각하게 왜곡하여 법원의 엄정한 심리와 정확한 판단을 불가능하게 하며, 국민의 공정한 재판을 받을 권리를 침해하고 유린하는 국가 공권력의 범죄행위입니다. 이런 행위는 정경심 교수 사건뿐 아니라 지금 이 시간에도 다른 국민에 대한 수사와 재판에서도 자행되고 있을지도 모르는 범죄행위라는 점에서 시급히 감찰, 수사되고 처벌되야 할 일이며, 형사처벌 사안과 검찰 징계 사안이 섞인 관계로 형사 고발에 앞서 감찰을 진정하는 것이므로 신속히 처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라 전하며 서명운동의 취지를 표명했다.

 

증거조작을 저지른 것도 모자라 이제는 주요 내용이 누락되고 의도적인 왜곡으로 점철된 거짓 보고서를 내놓은 사악한 개검찰 놈들은 민주시민의 심판을 받을 것이다!

 

정경심 교수님은 죄가 없다!

정경심 교수님의 삶을 파탄낸 개검찰에게 죽음을!

 

(개검찰의 7가지 증거조작 악행은 내일 지면 3면에 게재됩니다.)

同均新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