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문재인 대통령, “한국판 뉴딜 투자, 160조에서 220조로 확대할 것” 강조

DVS_2020 2021. 7. 15. 10:27

714일 문재인 대통령께서는 한국판 뉴딜 1주년을 맞아 4차 한국판 뉴딜 전략회의를 갖고 "2025년까지 한국판 뉴딜의 총 투자 규모를 160조원에서 220조원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혀 한국판 뉴딜의 앞으로의 전략에 대해 설명했다.

 

문재인 대통령께서는 청와대에서 4차 한국판 뉴딜 전략회의를 주재하였고 - "한국판 뉴딜은 코로나19 극복에 있어서 희망이며, 정부를 넘어선 대한민국의 미래 전략으로, 계속 발전하고 진화할 것"이라 강조했다.

아울러 "한국판 뉴딜이 추구하는 <디지털 뉴딜>, <그린(친환경) 뉴딜><휴먼(사람중심) 뉴딜>을 또 하나의 새 축으로 세우겠다."고 전하며 "휴먼(사람중심) 뉴딜은 고용안전망과 사회안전망을 확대하고 발전시킨 것"이라 전하며 고용안전망과 사회안전망을 튼튼하게 할 것을 강조했다.

 

문재인 대통령께서는 4차 한국판 뉴딜의 실현을 위해 소프트웨어 인재 육성은 물론 시스템반도체, 미래차 등의 신성장 사업 인재 육성을 지원하고, 청년에게는 맞춤형 자산 형성, 주거 안정 등을 지원하겠다고 밝혔으며, 한국판 뉴딜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진화할 것이며, 국민들도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동참할 것을 당부드렸다.

 

한국판 뉴딜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대전환이자 대한민국을 다시 위대하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Make Korea Great Again with Korean New Deal!

동균신문